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호동 맛집 [마케나이데] 🍣🍱🍲🍤🥂

골고루 먹어요

by youbles 2022. 6. 30. 19:51

본문

일식

일식 좋아합니다.

많이 좋아합니다.

 

서울에 살며 정말정말 좋은점이라고

느끼는 것들 중 하나는

다양한 음식을 가깝게 접해보고

먹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특히, 일식의 경우 가까워서 그런지

더욱더 질 좋고, 깔끔한곳들을 

쉽게 갈 수 있는 것 같아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오늘 다녀온곳은 금호동!에 새로 생겼다는

'마케나이데'

대우 월드타운 아파트 상가! 일층에 위치해 있어요.

앞뒷문 둘다 있어서 찾아가기 쉬운 것 같기도 해요! 

(저는 길 잘 못찾아서 자주 이상한 길로 갑니다..)

 

비오던 날 깔끔하고 쾌적한 실내라!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는 조금 일찍 가서,

전화만 간단히 드리고 갔었는데

방문전에 전화 한번 꼭 드리고 가는 것도 추천드려요!

시간이 지나니까 역시 손님이 많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바 쪽에 앉아 있었는데! 내부에 정말 쾌적해서 좋았어요! 

깔끔하고 오픈 주방이라 쉐프님들도 볼 수 있구요! 

간단히 주문을 하고

이 옥수수가 너무 이쁘다 했는데

 

식전빵 느낌이랄까요

감자 샐러드를 주시더라구요!

이런 작은것 먹고 역시

하나먹어보면 다안다고..

너무 달지 않고 적당해서 

메뉴 나올때까지 기다리며

행복하게 먹었어요!

먼저 양배추와 장이 나왔어요! 

가격은 6000원대?

장에 유자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양배추 뜯다가 도착한

2인 사시미 세트! 

 

우니도 상태 너무 좋고,

조금씩 다 천천히 술과 곁들어 맛보기 좋은

만족스러운 집이었어요! 

 

먹다보니 끝에 나왔던 

닭 연골 튀김!

 

보통 오돌?뼈? 느낌 나는 것들은 잘 먹지 못하는데

여기는 맛있게 여러개 먹었어요.

간도 간인데 너무 질기지 않아

준비를 잘 해놓으셨다가 

방금 튀겨주신 느낌!

(왼쪽 위 구석...)

 

친구랑 둘다 많이 먹지는 못하면서

이것저것 시켜먹는건 좋아해서 ㅎㅎ

남길까 항상 걱정하면서 먹는데

여기는 걱정/부담없이 

쉐프님께서 음식 시간 조절을 잘 해서

내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음식점에서 식사량이나

속도 때문에 긴장 많이 하시는 

저같은 스타일 분들은 꽤 만족스럽지 않을까 

추천 드려요! 

 

맛있으니까 한번 더보고

마무리!

 

관련글 더보기